대학생활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년 1학기 전과 실시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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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치위생과 작성일 :2025-01-21 20:01:28 조회수 : 171 | |||||||||||||||||||||||||||||||||||||||||||||||||||||||||||
1. 2025학년도 2학년 1학기 전과 일정 및 절차를 안내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 2025년 1월말 현재 1학년 2학기 까지 이수한자 나. 신청기간 : 2025. 2. 3(월) ~ 2. 5(수) * 전과 여석이 있는 학과만 신청 가능[붙임2 참조] 다. 제출서류 : 전과신청서, 전과사유서, 성적증명서[붙임1] * 제출처 : 본관 1층 교무지원팀 라. 면접 및 평점최저기준 자격심사 실시 : 2024. 2. 6(목) ~ 2. 7(금) ※해당학과 ※ 면접 및 평점최저기준 적용학과
마. 전과 승인 : 2월 중(개별 연락)
2. 전과 신청절차 : 가. [학생] 전출학과(현재학과) : 전과신청서 및 사유서 작성 후 지도교수 및 학과장 상담/확인(날인) 나. [학생] 전과신청서 및 관련서류 교무지원팀 제출 다. [학과] 면접 및 평점최저기준 자격심사실시(해당학과) 라. [교무지원팀] 전과허용 대상자 개별 연락 → 전과 결과(허용 여부) 개별 연락 마. [학생] 등록기간 중 등록금 납부(전과 승인 받은 자)
3. 유의사항 가. 전과한 자의 기 취득 학점은 모두 인정 나. 전과희망자는 해당 학기에 반드시 등록해야하며 전과한 학과의 등록금이 이전 과와 다를 경우차액을 납부 또는 환불받음
4. 문의 : 053-320-1213(교무지원팀 담당자)
붙임 1. 2025학년 2학년 1학기 전과 여석 1부. 2. 전과신청서 및 전과사유서 각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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