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대학생활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대학생활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교내 무인증명발급기 이용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 치위생과 작성일 :2024-03-08 08:03:37 조회수 : 739

1. 학과사무실에서 전달드립니다.

2. 교내 무인증명발급기 교체 기간동안 발급기 이용이 일시중단 됩니다증명서 발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단기간 : 2024.03.08.() - 2024.03.13.(수) 

  ※ 해당기간 동안 증명서 발급이 필요한 경우 아래 경로로 발급 가능합니다.

 ① 인터넷 증명발급 : dhc.certpia.com 사이트 접속 (24시간 발급 가능)

 ② 교내 창구발급 : 본관112호 교무지원팀 (평일 09:00 ~18:00 이용 가능)

 ③ 정부24 민원발급 : 정부24 접속 후 증명서 신청 > 교부기관 수령 (교부기관 운영일 이용 가능)

3.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2024.03.14.(목)부터 교내 무인증명발급기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문의사항 : 교무지원팀 제증명 담당자 (053-320-1214)

 

 

 

 

 교무지원팀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24년도 1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금 신청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학생증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