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대학생활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대학생활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공지] 홈페이지 및 학사 행정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 치위생과 작성일 :2021-10-25 14:10:12 조회수 : 887

학과사무실에서 알려드립니다.

1. 미러링 강의실 구축을 위한 게이트웨이 장비 점검, 테스트작업으로 인하여 1차작업 시 모든 홈페이지 및 학사행정서비스가 일시중단 되고, 2차, 3차작업은 간헐적으로 서비스가 중단 될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 중단일시
   1) 1차 작업 : 2021년 10월 28일(목) 22:00시 ~ 10월 29일(금) 06:00 (약8시간 소요)

   2) 2차 작업 : 2021년 10월 30일(토) 16:00시 ~ 20:00 (약4시간 소요)

   3) 3차 작업 : 2021년 10월 31일(일) 09:00시 ~ 13:00 (약4시간 소요)

  나. 중단사유 : 미러링 강의실 구축목적 게이트웨이 장비 점검 및 테스트

 

  다. 중단범위 : 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 문자발송, 유무선인터넷 등 모든IT 서비스

  라. 관련문의 : 전산지원센터 053-320-1271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공지] 2021학년도 교수학습 스터디룸 사용 안내
다음글 [공지] 2021년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하반기 장학생 선발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