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대학생활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대학생활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공지] 홈페이지 및 학사행정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 치위생과 작성일 :2021-08-17 08:08:46 조회수 : 1204

학과사무실에서 알려드립니다.

1. 우리대학 UPS(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교체작업으로 인하여 모든 홈페이지 및 학사행정서비스가 일시중단 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 중단일시 : 2021년 8월 20일(금) 18:00 ~ 21일(토) 12:00까지

  나. 중단사유 : UPS(무정전 전원공급장치) 교체작업

  다. 중단범위 : 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 문자발송, 유무선인터넷 등 모든IT 서비스

  라. 관련문의 : 전산지원센터 053-320-1271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공지] 2021-2학기 전과 실시 안내
다음글 [공지] 증명발급서비스 일시중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