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대학생활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대학생활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공지] 집중휴무기간 '어디서나민원' 대학민원 발급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 치위생과 작성일 :2021-07-20 09:07:58 조회수 : 1134

1. 학과사무실에서 알려드립니다.

2. 대구보건대학교 하계방학기간 중 집중휴무기간으로 [어디서나대학민원]을 통한

실시간 민원처리가 일시중단됨을 알려드리오니 대학 민원 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단일시 : 2021726() ~ 2021730()

중단사유 : 대구보건대학교 집중휴무기간

중단업무 : 어디서나민원을 통한 대학민원 발급 중단

상기 기간 동안 신청된 민원은 202182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될 예정입니다.

집중휴무기간 내 어디서나민원발급 외 제증명발급방법 안내

- 교내무인증명발급기 이용(본관, 09:00 ~ 18:00)

- 인터넷증명발급이용(https://icert.dhc.ac.kr/icerti)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공지] 2021학년도 LINC+사업 제4회 현장실습 수기공모전 안내
다음글 [공지] 2021학년도 하계방학 집중휴무기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