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대학생활

>

학과갤러리

학과갤러리

  • 홈    >    
  • 대학생활    >    
  • 학과갤러리
게시판 보기
대구보건대학교 치위생과, 취업설명회 열어!
작성자 : 치위생과 작성일 :2018-10-24 10:10:55 조회수 : 1482






대구보건대학교 치위생과(학과장 김영선)20181019일 취업설명회를 본관 대회의실3층에서 개최하였다. 대구보건대학교 치위생과가 주관하고,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한 이번 취업설명회에는 구인을 희망하는 대구지역 33개 치과병의원과 치위생과 졸업 예정자 170여명의 많은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대구보건대학교 치위생과 학과장 및 최문철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회장의 인사에 이어 1부에서는 각 치과병원 비젼 및 근무 조건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통해 근무 환경 및 병원의 실질적 사항들을 비교해 가장 알맞은 치과를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어 2부에서는 최문철 회장의 치과 선택에 실질적인 팁이라는 취업특강을 통해 취업전망, 체크포인트 등 실제적인 치과선택의 팁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학생들에게는 취업 선택에 있어서 치과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연계를 통한 취업인력의 조기발굴로 동네치과의 인력수급 문제를 해결하여 취업경쟁력 강화 및 취업률 향상을 위함이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취업설명회.jpg
첨부파일  취업설명회3.JPG
첨부파일  취업설명회2.jpg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대구보건대학교 치위생과, `낙동강세계평화 문화대축전` 구강건강 부스 운영!
다음글 2018년 대구보건대학교 수시 1차 면접